Prologue

2008년 9월 12일(乙卯일) 김기범님의 오늘의 운세입니다.
오늘은 이성과 합하는 날입니다.

선남 선녀가 만나는 날입니다. 어디를 가든 환영을 받는 날입니다. 모든 직종에 종사자가 자기 뜻에 맞는 좋은 일이 벌어집니다. 특히 애정 궁에 가장 좋은 날입니다. 선을 보거나 미팅을 하면 좋은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결혼을 하려는 사람은 성사가 되고 이성을 만나려는 사람은 짝을 만나게 됩니다. 이미 연애 상대가 있는 사람은 망신이 들고 소문이 나게되니 인간관계를 매우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모임이 새로이 결속되고 단합 회를 하게됩니다. 가족 회의나 가족 모임 회식 날로 정하기에 좋은날입니다.

학생은 학업에 치중해야 합니다. 혹 오락이나 다른 것에 마음이 있다면 당분간은 헤어나기 어렵습니다.

자영 업자는 손님이 늘어나고 수익이 늘어나게 되며 납부금을 청산하고 사소한 일들과 수리 등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영업 사원에게도 계약이 늘어나게 됩니다. 구직자는 직장이 구해지고 업무량이 많습니다. 학생에게는 오락 등에 심취하니 학업에 지장이 있습니다.

다만 나쁜 일은 오래가고 빠른 해결이 어렵습니다. 교육계, 공무원, 혹은 가정이 있는 사람은 망신의 운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거래는 성사되고 계약이 되나 이중 계약이나 혹은 다른 속셈이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이성을 지나치게 믿었던 사람에게는 더욱 힘든 시간이 오기도 합니다.

음주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운에는 지나친 것이 사고로 이어지며 간과 심장에 무리가 따른 때입니다.
이날의 이벤트
연애하는 날. 계약하는 날. 이성 망신 있는 날 .이중 계약하는 날. 약속 파기되는 날. 물건 사는 날. 외박하는 날. 월급 받는 날, 돈 들어오는 날. 친구나 형제간에 고민 있는 날.
이날의 방향, 색깔, 숫자
방위운세 : 동쪽 방향이 길합니다.
행운의 색상 : 파란색
행운의 숫자 : 3, 8





이..이성과 합하는날???

무슨 소리지? 훔...

'My Life Story >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분간 잠수모드  (0) 2008.09.29
날씨가 구리구리...  (8) 2008.09.22
오늘의 운세  (2) 2008.09.12
모두모두모두~~~~~~~~~~  (0) 2008.09.12
비올라고 그러는지 날씨가 막 꾸물꾸물...  (4) 2008.09.11
오늘 부터 또 시작!!  (0) 2008.09.08

Comment +2

  • 근데 이벤트에... 이성 망신 있는 날 -_-ㅋ

    계약 했는데 이중 계약이 되서 약속 파기 되고, 월급 받구 빌린돈 받아서 물건 사가지고 연애하다 합하여(?) 외박했더니 친구랑 형제끼리 고민 하드라 뭐 이런거 아닐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