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지금까지 태터앤컴퍼니를 사랑해주신 사용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텍스트큐브, 이올린, 태터툴즈 등의 블로그 서비스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는 태터앤컴퍼니가 9월 12일자로 구글코리아와의 사업 양수.도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태터앤컴퍼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사용자분들은 계속해서 기존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향후 이올린 사이트 등 일부 서비스는 구글의 서비스로 통합될 수도 있으며, 해당 사항이 발생할 경우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분들에게 별도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하여 구글코리아는 현지화된 제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을 장려할 수 있게 되었으며, 궁극적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검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구글코리아는 앞으로도 한국의 사용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하여 한국의 사용자들에게 맞는 양질의 검색 제품을 개발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이끌어 내도록 계속적인 노력을 할 것입니다. 또한, 구글코리아 R&D센터는 한국만을 위한 제품 개발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위한 제품 연구, 프로젝트 기획, 실행 및 제품 확장도 동시에 해 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태터앤컴퍼니를 이용해주신 사용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터마저 구글로 넘어가는구나..

우리나라는 대형포털끼리 밥그릇 싸움하면서 광고로 떡칠하고 유저들한테 아이템 장사하고 있을때..

구글은 차근차근 영역을 확실하게 한발한발 넓혀가는구나.



무섭다. 구글.

우리나라 사람들이 구글을 많이 좋아하나보다.

왜 MS는 싫어하면서 구글을 좋아할까..

구글역시 외국회사고.. 차츰차츰 한발한발 시장을 잠식해 가고 있는데..

검색 / 서비스형블로그 / 이미지 / UCC / 설치형블로그 / 등등등등등(더 열거해봤자 의미 없을것 같아서 생략)


무섭다.

우리나라 토종 솔루션도 드디어 구글로 넘어갔구나.
(근데 언제 이렇게 넘어간겨? -_-;;;)

아쉽다.

많이..




최진실에 이어서 태터소식까지 오늘 참 많이 쇼킹하네.. 쩝..

'My Life Story > Just Re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필깎이  (2) 2008.11.27
성격테스트 결과????  (2) 2008.11.19
태터마저.. 구글로????  (2) 2008.10.02
최진실 사망?????  (0) 2008.10.02
오늘 야구 완전 쩐다. ^__________^  (0) 2008.08.24
참나... 어처구니가 없군....  (0) 2008.05.15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