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드림위즈 파일관리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공지가 떴다.

최신 트렌드 따위 상콤히 개무시하고 사이트 관리 안하더만..  결국 종료하는구나 싶어서 올려놨던 파일들을 다운받으러 들어갔다.

파일 일괄다운로드 따위는 없으니 각자 알아서 받든지 말든지 하라는 공지를 보고.. 조금 어처구니 없었지만..  (원본 내용과 약간 다르기는 하지만.. 내눈엔 그렇게 보였음)

아래는 원본 : 





전부 거의 오만년전에 올려놨던 파일들이지만, 그래도 추억이 돋는 파일들이라서 백업은 필수겠기에 다운로드를 하려는데.


왠걸.. 파일 몇개가 다운로드 되지 않네..

고객센터에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다 문의를 했더니..

바로 답글이 달렸다.

"미안하다. 파일이 유실됐다. 우리책임이라기 보다는 장비와 소프트웨어의 복합적인 문제로 비용을 많이(?) 들여서 복구할랬는데 안됐다. 추가로 돈들이기는 어렵고, 더 해봐야 파일 복구도 안되겠다고 전문가가 그러드라.. 그래서 서비스 접을라고 하니깐, 양해 바란다."

라는 답변이 달렸다.  (원본 내용과 약간 다르기는 하지만.. 내눈엔 그렇게 보였음)


아래는 답글 원본... 




헐...

드림위즈 초창기부터 "넌 드림위즈랑 무슨관계냐?" 소리까지 들을정도로 좋아했던 사이트인데.. 

말년에(?) 이렇게 망가지는구나 싶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항의성 글을 남겼지만.. 뭐 달라지는거 있겠나 싶다.

아쉽다.. 옛 추억이 (잃어버린 파일들... 잃어버린 드림위즈에 대한 신뢰감) 싸그리 뭉개지는것 같아서..


인제 추억이 아쉬워 조그맣게 가지고 있던 연결고리도 미련없이 끊을란다.

아직 각종 사이트들 이메일 주소를 모두 변경하지 못해서 탈퇴는 못한다만... 조만간 정리해주마!!!


잊지않겠다. 드림위즈!!!

 



근데 드림위즈라서 이슈화는 안될 듯.. 함...

Comment +4